컨텐츠 바로가기


  • 기획상품
  • 부품류
  • NAS 스토리지
  • 하드랙 / Mobile Rack / Raid Kit
  • Raid 컨트롤러
  • DAS 스토리지
  • SSD /HDD
  • 케이블
  • 컨버터(Converter)
  • 썬더볼트 컨버터(thunder Volt)

행복고객센터&인터넷뱅킹


전체 게시판  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[결제/배송] 온라인입금 후 입금완료 메일 못 받았습니다?
제목 [결제/배송] 온라인입금 후 입금완료 메일 못 받았습니다?
작성자 운영자 (ip:)
  • 작성일 2016-02-16 09:45:33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2958
  • 평점 0점

주문 후 온라인 입금이 확인되면, 라스코몰에서 입금확인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.

 라스코몰에서 입금하신 금액을 확인해드립니다.라는 내용으로 되어있습니다.

늦어도 입금 후 1~2시간안에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그런데, 온라인 입금을 하셨는데도 입금확인 메일을 못 받으신 고객님들이 있습니다.

이 경우는, 라스코몰에서 주문 당시 적어주신 [입금자]와 온라인입금당시 적어주신

[입금자명]/보내는이 등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입금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.

온라인 입금 후 입금완료 메일을 못 받으신 분은 아래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

라스코몰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1) [ 1:1게시판]에 보내주시면 됩니다. 이때 입금일자/ 성명/ 입금자명/ 금액 등을 상세히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2)고객센터(☎02-869-3101)로 전화 주셔도 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
이용안내